온라인 포토샵 픽슬러/포토샵 CS2 – 공짜라면 둘 중 하나

온라인 포토샵

블로그를 하다 보니, 사진 보정용으로 사용하는 포토샵. 그런데 온라인 포토샵이라고 하는 픽슬러 들어들 보신적 있으신가요? 거의 60~80퍼센트는 비슷하고, 단축키도 기본적인 건 똑같아서 급하게 포토샵 기능이 필요할 때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는 픽슬러(PIXLR)를 소개해봅니다.

포토샵 무료로 사용하기, 포토샵 CS2 >이 글 보니 지금은 다운받을 수 없다고 합니다.

, 포토샵 무료설치가 되는 버전이 따로 있습니다. 어도비사에서 포토샵 무료 설치가 가능한 버전이 포토샵 CS2로 다운받을 수 있도록 배포하고 있습니다. 대충 검색해서 어도비 사이트에 들어가면, 홈페이지 바로가기 링크를 볼 수 있는데 이쪽 말고 아래 다운로드 메뉴를 선택해서 들어가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되는데, 여기에서 포토샵 CS2 링크를 선택해서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해서 로그인 및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키를 받아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온라인 포토샵 사이트, 픽슬러(PIXLR)

무료 포토샵이라고 배포된 포토샵 CS2를 쭈욱 사용하다가 간단히 사용해야 할 때는 보통 온라인 포토샵이라고 불리는 픽슬러를 많이 쓴답니다. 물론 약간의 차이가 있다보니 처음 쓸 때는 불편한 점이 있기는 하지만, 간편하게 가볍게 웹에서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죠. 저 같은 경우에는 단순하게 보정하는 정도만 필요하다 보니까 픽슬러로도 충분히 사용이 가능하답니다. 액션기능이 없다는 게 조금 불편하긴 한데, 그래도 뭐 이정도는 가벼운데 감수할만 하죠.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MZK로 트로이목마 바이러스 및 악성코드 제거

디지털 치매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는가?

컴퓨터 하나가 내 인생을 바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