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K로 트로이목마 바이러스 및 악성코드 제거

예전에 뉴스로나 많이 봤었지, 내가 걸릴 줄 몰랐다. 트로이목마 바이러스. 이름처럼 감염되기 전에는 멀쩡하나 숭어 있다가 내 컴퓨터에 들어오게 되면 바로 활발하게 움직이기 시작하고, 윈도우 보안에서는 경고 메시지가 나올 거다. 그런데 이 윈도우 방화벽으로 트로이목마는 제거가 안된단다. 그래서 트로이목마 바이러스 제거 프로그램으로 찾아보니 이런 글을 발견.

http://gentlysallim.com

그리고 MZK 다운

보통 악질 유포자들은 트로이목마 바이러스뿐만 아니라 악성코드도 여러가지 방법으로 심어 놓는다. 파일을 다운받을 때, 이메일, 쪽지 등을 열어볼 때, 프로그램을 설치할 때 등 무심코 외부에서 유입된 무언가를 열람할 때 발생하는 경우들이 대부분이다. 더 심한 경우는 이런 바이러스 제거 프로그램이라고 블로그나 사이트 등에 마치 진짜 프로그램처럼 해서 업로드해서 쉽게 다운받고 감염될 수 있도록 하는 경우들도 있다.

 

 

악성코드/트로이목마 바이러스 제거 프로그램 해결 - MZK(멀웨어제로킷)

그래서 지금 말할 MZK를 비롯해서 이런 바이러스 제거 프로그램들도 믿고 다운받을 수 있는 공식 사이트에서만 다운받는 걸 추천한다. 아무튼 조심해서 멀웨어제로킷을 검색하고 공식사이트에서 MZK 다운을 한다. 압축파일을 풀고 파일 중 안내사항이 TXT파일로 있는데 한 번은 읽어볼 것을 추천한다.

 

그래서 MZK 다운은 악성코드나 바이러스의 위험의 있으니, 꼭 공식 카페/사이트에서만 다운받도록 하자. 마우스 우클릭으로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을 한 후에 하라는데로 버튼 눌러주고 한참을 기다리면 트로이목마, 바이러스, 악성코드 제거가 진행된다. 하드디스크 용량에 따라 달라지는데 보통 한시간 쯤으로 보면 될 것 같다. 그러면 MZK트로이목마 바이러스 제거 완료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디지털 치매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는가?

컴퓨터 하나가 내 인생을 바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