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보안 설정 유형 및 방법


네이버 보안 설정 유형 및 방법

1. 네이버 보안 설정 메뉴의 경우 오른쪽 상단에 있는 닉네임을 클릭하여 정보 및 보안 설정 메뉴를 찾으십시오! 보안 설정을 클릭하십시오!!

2. 보안 설정에서 비밀번호 변경! (보안번호 입력 시 보안수준을 표시하지만, 이번에는 high로 변경)
3. 로그인 차단 켜기 - 해외 로그인 차단 / 다른 지역 모두 차단
4. 로그인 전용 ID - 로그인할 때만 사용하는 ID를 설정할 수 있어 사용하는 ID와는 다르다. 보이는 아이디와 달라서 다른 사람이 알기 어렵다.
5. 신규 기기 로그인 알림 - 등록된 기기 이외의 다른 기기에 접속할 때 알려주는 기능이다. ON 설정
6. 내 활동 기록 보기 - 내 연결 상태와 IP를 날짜별로 확인할 수 있다.
7. 로그인 관리 - 현재 로그인한 연결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는 자동 로그인 기능 때문에 생각보다 많은 것이 있었다. 나는 우리가 자주 확인하고 불필요한 것들을 분리해야 한다고 생각해.
8. 일회용 로그인 - 공공장소에 로그인할 때 쿠키를 남기지 않으려고 했는데, 일회용 아이디를 발급받아 접속할 수 있다.
9. 외부 웹사이트 접속. - 요즘 SNS가 활성화되면서 신규 가입 없이 접속해 이용하는 겁니다. 그런 것들을 관리하는 메뉴다.

처음에는 여러 곳을 다녀와서 불편할 것 같아서 설치하지 않았는데, 서울/경기/인천이 하나로 묶여 있었고, 여러 번 로그인을 선택하기에 충분했다.
다른 지역에서의 블록 로그인과 해외로부터의 블록 로그인은 반드시 ON!!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MZK로 트로이목마 바이러스 및 악성코드 제거

디지털 치매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는가?

컴퓨터 하나가 내 인생을 바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