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PN 우회 프로그램 추천 “세이프비지트”

작년부터 몇몇 사이트들에 접속해 보면 이상한 에러메세지가 나오면서 접속이 되지 않았습니다. 정부에서 말하던 SNI 차단이죠. 그래서 VPN 우회 프로그램을 통해서 사용한다고 하기에는 너무 느리죠. 그래서 손해 보는 느낌이 들어서 찾아봤는데 블로그 글이 하나 있더군요. 원글을 보고 싶으신 분은 링크로 가보세요. - 살살살림 블로그

 

그래서 세이프 비지트 / SafeVisit라는 우회 프로그램을 사용하기로 했습니다.

플러그인으로 자체 크롬 우회하는 게 아닌 설치형 우회 프로그램이라 번거로운 점이 있기는 하지만 막상 사용해보면 크롬 플러그인을 통한 VPN 우회방법과는 속도면에서 독보적인 차이를 보여주기 때문에 이 정도 번거로움은 감수하기로 했습니다.

 

세이프비지트 사용법

보통의 VPN 우회방법과 다름없이 프로그램을 실행하고 버튼 하나 눌러주면 어떤 브라우저이던지 우회 적용이 됩니다. 일단 세이프비지트라고 검색해서 공식사이트에서 다운받아서 실행해 봅시다. 윈도우나 맥 OS별로 별도의 설치파일이 있으니 적합하게 선택해서 설치하시구요.


실행된 세이프비지트에서 버튼을 한 번 클릭해주면 실행 다시 한 번 클릭해주면 종료로 설정이 됩니다.

 

정말 간단하게 사용 가능한 우회 프로그램으로 세이프비지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거듭 말하지만 한 번 사용해보시면 보안적인 부분은 모르겠지만 크롬에서 사용하는 VPN 우회방법보다 사용감 그리고 속도감에 있어서 월등한 차이를 보여준다는 걸 보실 수 있을 겁니다. 감사합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MZK로 트로이목마 바이러스 및 악성코드 제거

디지털 치매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는가?

컴퓨터 하나가 내 인생을 바꿨다.